top

복지관소식

제목
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'효키트' 꽃이 피었습니다
작성자
판교복지관
등록일
21-05-07
조회수
1417

판교종합복지관에 효키트 꽃이 피었습니다?!

 

5월은 가정의 날특히 5 8일은 어버이 날이죠판교 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어버이날 맞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어버이 분들을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하는데요. 2021년의 어버이날 또한 마찬가지입니다.  

 

특히 올해 어버이날은 하나은행 판교중앙지점과 함께 했는데요지역사회가 행복한 행복한 금융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참사람들이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서 판교 관 내 거주하고 계신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총 50가구에 카네이션과 삼계탕 보양식등이 담겨 있는 도시락 박스와 정관장 선물세트가 포함된  “사랑 하나 孝(키트를 준비했습니다

 

그 생생한 현장 다 함께 보실까요? 

  

이미지 확대보기
성남복지넷

   

딱 봐도 효 키트의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데요.

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하여 보양식인 삼계탕그리고 제철과일 8종과 견과류와 카네이션까지...

선물을 받아 보시고 마음의 포근함과 넉넉함을 조금 더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물씬 앞섭니다.

 

이미지 확대보기
성남복지넷

   

이번 효 키트는 1차로 관내 (백현삼평운중판교석운대장동 등) 65세이상 생활 취약 계층 및 독거노인 분들을 대상으로 비대면’ 으로 배달을 해 드리게 되었습니다

 

이미지 확대보기
성남복지넷

     

얼굴을 보고 직접 인사 드리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현재 코로나로 인해 최적의 전달 방법을 고심하시던 중 어쩔 수 없이 사랑의 배달부가 되어야 했던 시간이었는데요.

  

이미지 확대보기
성남복지넷

     

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서  관 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라 합니다.

 

이미지 확대보기
성남복지넷

   

부디 관 내 효 키트를 받으시는 어버이 및 어르신들께서 정서적 지지를 받으심으로 인해 소외감을 덜 받으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이상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의 어르신 대상 포근하고 훈훈했던 효 키트 지원 현장이었습니다.

 

취재: 성남시복지정보통신원 김혜원